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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자주 받는 질문을 모아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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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회사에는 어떤 시스템이 필요한건가요?

업무의 유형, 특성 등에 따라 시스템의 활용 방법이나 중요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두 개의 시스템을 통합 구축하는 것 보다, 약간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하나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확장하는 것이 비용, 도입기간, 사용성 등을 고려할 때 더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도입할 시스템을 판단하기에 앞서, 요구사항을 취합하고 블루시프트와 바로 상의하십시오. 고객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제안해 드립니다.

구축기간과 비용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블루시프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의 라이센스 비용은 무료입니다. 하지만 시스템의 도입을 위해서는 기업의 업무유형, 업무흐름 등을 파악하고 사용패턴을 분석하여 적절한 사용환경을 구축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이 필요하며 회사의 규모, 업무의 형태, 복잡도 등에 따라 컨설팅 기간과 업무량이 결정됩니다. 또한 기존의 사용환경에서 얼마나 커스터마이징 할 것인지에 따라 추가적인 개발 기간과 비용이 산정됩니다.

시스템 구축 및 사용환경은 무엇인가요?

솔루션에 따라 구축환경이 다를 수 있습니다. 블루시프트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웹 솔루션은 표준화된 클라이언트 환경을 제공하므로, 모든 웹브라우저와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구축환경은 솔루션의 요구사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기존의 서비스 환경과의 호환성 문제등을 고려하여 신중이 고려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윈도우즈와 리눅스 환경을 대부분 지원하고 MySQL, MSSQL 등 다양한 데이터베이스와 연동 가능합니다.

구매 전 사용해 볼 수 있나요?

데모 사이트를 통해 기본 기능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데모 사이트의 경우 기본 설정이 적용되어 있어 사용자의 요구사항이 반영되지 않은 기본 기능만을 제공합니다. 요구사항에 대한 지원여부 등을 보다 명확하게 화인하시려면 상담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설정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구사항의 범위와 종류에 따라 데모 사이트를 바로 제공해 드리거나 별도 설치를 지원하기도 합니다.

시스템 구축 후에 어떤 지원을 받을 수 있나?

무상보증 기간은 구축 후 1년간 입니다. 최초 구축 후 변경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1연간 무상으로 기술지원을 해드립니다.
그 외에도 기본적인 기술지원은 지속적으로 받으실 수 있으며, 솔루션의 업데이트, 버그 리포트 등에 대한 공지사항 등은 뉴스레터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것이 있나요?

고객의 상황에 맞는 각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별도의 문의를 통해 자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 이메일 혹은 문의/요청을 통해 연락주십시오. 언제나 고객의 문의에 신속히 답변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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